에서 보증하는 인증업체사고시 당첨금포함 전액보상 약속드립니다.

스포츠분석

야구 국야픽 6월 11일 KBO LG : 두산 크보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벳트맨 댓글 0건 조회 33회 작성일 21-06-11 03:30

본문


국야분석 분석정보 야구정보 KBO 프로토 야구토토



◈LG 

NC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LG는 앤드류 수아레즈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수아레즈는 이전 KIA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2사사구 6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두산을 상대로 2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4.50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지만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7승 2패 ERA 1.99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진해수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두산 

롯데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두산은 박종기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박종기는 이전 NC 전에서 1이닝 3피안타 1사사구 무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이전 LG 전에서 2.1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2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지만 올 시즌 9경기에 나와 1패 ERA 4.11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이승진과 홍건희가 1실점씩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코멘트

수아레즈의 올 시즌 피칭은 압도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김재환*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박종기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김민성을 막지 못하며 LG가 승리할 전망이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1.5 LG 승

[[U/O]] : 9.5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